23.7 C
Nonsan

국민의힘 ‘계룡시장 예비경선’에 참가했던 4명 후보, 우리는 하나다! 이응우 후보 지지선언!

– 나성후, 우용하, 윤차원, 임강수 –

국민의힘 계룡시장 예비후보 경선에 참가했던 나성후, 우용하, 윤차원, 임강수(가나다 순) 전 시장예비후보는 527() 12, 이응우 후보 선거사무실에서 공개적인 지지를 선언했다.

국민의힘 계룡시장 예비경선을 치르면서 여러 가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이응우 후보는 우리는 원팀이라는 동질성과 계룡시를 위생각은 같다라는 공감대를 형성하고 삼고초려로 지지선언을 이끌어냈다.

이날 지지선언에 참가한 나성후, 우용하, 윤차원, 임강수 등 4명은 경선과정에서는 경쟁자이었지만 우리가 추구하는 방향은 계룡시를 바꾸는 것이다라는 것에 공감하며 새로운 계룡시 건설에 힘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특히 이들은 이응우 후보는 무엇보다도 소신과 철학을 가진 후보로서 새로운 계룡시를 열어갈 적임자로 여겼기 때문에 지지를 하게 되었고, 지난 국민의힘 후보단일화 원팀서약을 이행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응우 후보는 본인을 지지해준 나성후, 우용하, 윤차원, 임강수 선후배님께 감사드리며, 시장으로 당선되면 이분들의 정책공약을 적극 수용, 시정운영에 반영하겠다며, 반드시 승리해 오늘의 이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하겠다.”소감을 밝혔다.

답변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광고기사

인기뉴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