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 C
Nonsan

흔들림 없던 시정 선택, 고비마다 내린 결단 도시의 방향 바꾸다…

inbctv 대표기자 박준홍

흔들림 없던 시정 선택, 고비마다 내린 결단 도시의 방향 바꾸다…

시민 신뢰로 답하다백성현 논산시장, ‘제8회 ESM 대한민국 소비자평가 인물 우수대상’ 수상논산시의 시정 운영 성과가 대외적으로 다시 한번 평가받았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제8회 ESM 대한민국 소비자평가 인물 우수대상’을 수상하며 지역 행정의 방향성과 실행력을 인정받았다.백 시장은 수상 소감에서 “이 상은 개인의 영예가 아니라 논산의 변화를 함께 만들어 온 시민 모두의 성과”라고 밝혔다.

논산시는 행정·기업·교육·시민·군을 연결하는 ‘4+1 행정’을 통해 지역 역량을 결집하고, ‘5촌2도 전략’으로 인구소멸 위기에 대응하는 정책을 추진해 왔다. 또한 농업수익 3원칙과 농업정책 5대 발전 방향을 기반으로 농업의 산업화와 해외 시장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시는 이러한 정책 추진을 통해 지역 성장 기반을 구축하고 도시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백 시장은 “변화는 말이 아니라 결과로 증명돼야 한다”며 “논산은 분명한 방향 속에서 달라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시민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시민의 신뢰가 가장 큰 동력”이라고 밝혔다.논산시는 2027년 논산세계딸기산업엑스포 준비를 비롯한 미래 전략 사업을 추진하며 도시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백 시장은 “논산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가 주목하는 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기사

인기뉴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