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 26일 2025학년도 입학식 및 진로캠프 개최
98세 김희수 명예총장 신입생 위한 색소폰 공연
건양대학교(총장 김용하)가 26일 논산 창의융합캠퍼스 짐나지움에서 2025학년도 신입생에 대한 제35회 입학식 및 진로캠프 DYV(Design Your Vision) 입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 및 진로캠프 입소식에는 건양대 2025학년도 신입생과 학부모, 건양대 김희수 설립자 겸 명예총장, 학교법인 건양교육재단 김천중 이사장, 건양대 김용하 총장, 논산시 백성현 시장, 건양사이버대 이동진 총장, 건양교육재단 김규일 법인총괄본부장, 건양중고등학교 조익수 교장을 포함해 건양대 주요 보직교수 및 학과장, 재학생, 교직원들이 참석했다.
입학식은 김용하 총장의 입학허가 선언을 시작으로 신입생 대표 학생의 신입생 선서, 성적우수자에 대한 장학증서 수여, 총장 입학식사, 이사장/논산시장 축사가 이어졌고 건양대 설립자인 김희수 명예총장이 색소폰을 연주하는 특별공연도 진행됐다.
김용하 건양대 총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 이 자리에 온 신입생 여러분들이 4년 뒤에 어떻게 변화했을지 기대하며 마음이 설렌다”며 “오늘 이 자리에 오신 신입생 여러분들 모두가 건양이라는 또 다른 이름을 갖게 됐다. 이 이름의 명예를 서로 높여주는 여러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입학식에 이어 진행된 진로캠프 DYV 입소식을 통해 신입생들은 이날을 시작으로 2박3일간 ▲대학생활 네트워크 만들기 ▲나를 브랜딩하다 ▲진로로드맵 작성 ▲진로토크콘서트 ▲연예인 공연 등 대학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얻고 본인의 진로를 결정하는 한편 학우들과 친해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