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C
Nonsan

논산시, ‘제7회 논산시복지박람회’연다

-‘더 나은 복지, 더 나은 논산, 행복한 시민슬로건 걸고 오는 29일 시민공원서 개최

논산시가 오는 10월 29일 오전 9시부터 논산시민공원에서 ‘제7회 논산시복지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더 나은 복지, 더 나은 논산, 행복한 시민’이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종사자 간 교류의 장을 마련해 사기를 높이는 자리이자, 시민들에게 다양한 사회보장 서비스에 대해 널리 홍보함과 동시에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복지 관련 38개의 기관이 사회보장 서비스 홍보 및 체험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어르신 시화 작품전시, 비즈 마스크 줄ㆍ포토 마그넷 만들기 이벤트 부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찾는 이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어르신 체험, 장애인 체험 등 사회복지에 관한 이해도를 높이는 체험 마당은 물론 희망의 종이비행기 날리기, 복지 미션, 토크 콘서트 등 희망과 소통이 담긴 순서들도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4년 만에 개최되는 복지박람회인 만큼 만반의 준비를 기울이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논산시의 다채로운 복지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진정한 공동체 의식을 함께 느끼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답변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광고기사

인기뉴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