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무고 총동창회, 후배 사랑으로 2,070만 원 쏜다! 대규모 장학금 전달식 개최“
– 총동창회에서 재학생을 위한 장학금 총 2,070만원 전달 –
연무고등학교(교장 박용진)는 2025년 3월 17일(월) 본교 체육관에서 신입생, 재학생, 졸업생 간의 대면식을 포함한 장학금 전달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무고 총동창회와 선배들이 마련한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전달되었으며, 적극적으로 학업에 임하며 꾸준한 노력과 도전 정신을 보여준 모범적인 학생들을 위해 ▶2025학년도 신입생 입학 장학금 ▶박정진 장학금 ▶연무고 농협인 동문회 장학금 ▶총동창회 장학금 ▶논산시청 연무고 동문회 장학금 ▶논산경찰서 연무고 동문회 장학금 ▶대전경찰 연무고 동문회 장학금 등 총 2,070만 원의 장학금이 지급되었다.
행사에서는 장학금 전달식 외에도 신입생과 재학생, 졸업생이 함께하는 대면식이 진행되었으며, 선배들은 후배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하고 경험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박용진 연무고등학교 교장은 “이번 장학금 전달식을 통해 학생들이 학업에 대한 열정을 키우고, 선배들의 응원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연무고 총동창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청구 연무고 총동창회장은 “우리 동문들이 함께 마련한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연무고의 발전과 후배들의 성장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연무고등학교는 앞으로도 동문 네트워크를 활용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