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C
Nonsan

직업훈련으로 범죄 고리 끊었다!- 보호서기 김정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사장 표창

직업훈련으로 범죄 고리 끊었다!
– 보호서기 김정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사장 표창

논산보호관찰소(소장 임춘덕)의 보호서기 김정은이 2022. 12. 20.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전지부가 주최한 2022 아름다운 동행, 법무보호복지대회에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사장 표창을 받았다.

보호서기 김정은(. 40)은 코로나 등 어려운 여건에서도 무직 보호관찰 대상자 22명이 허그 일자리 사업에 참여토록 지도하고 취업을 알선하는 등 사회적응을 도왔다. 그 밖에도 50여 명의 대상자에게 직업훈련, 경제구호, 가족지원, 긴급지원, 합동결혼식 지원 등으로 경제적 곤란이 범죄로 이어지지 않도록 헌신적으로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보호서기 김정은은 논산에서 가족 같은 분위기에서 근무하는 것도 너무 행복한데, 이번에 과분한 상까지 받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보호서기 김정은은 2014.3. 보호직 공무원으로 임용되었고, 2021.7.부터 논산보호관찰소에서 가정폭력아동학대치료명령 대상자 등을 전담, 관리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대전지방검찰청검사장 100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하여 올해 한 해 수고를 끼지 않은 자원봉사자 등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하였고, 생계 란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던 법무보호대상자 7쌍에 대한 합동결혼식도 진행하였다.

논산보호관찰소는 이날 행사에서 보호서기 김정은 외에도 보호서기 이진원(. 38)도 학업 중단 소년 대상자에 대한 직업훈련 프로그램 성과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전지부장 표창을 받는 등 겹경사를 맞았다.

답변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의견을 입력하십시오!
여기에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광고기사

인기뉴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