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교육청남부평생교육원(원장 김용문)은 오는 11월 1일부터 7일까지
‘다함께 시작하고 성장하는 평생학습’이라는 주제로 2022년 평생학습주간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평생학습주간은 충청남도교육청소속 19개 평생교육원과 도서관에서 공동으로 평생교육을 집중적으로 홍보하고 평생학습에 관련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크게 공연, 특강, 체험, 이벤트 행사로 이루어지며 ▲박준영 재심전문변호사의‘지연된 정의(11.3.(목)), ▲이야기가 있는 국악 공연(11.2.(수)), ▲ 힐링 버스킹 공연(11.5.(토)), ▲커피화분, 손뜨개 걱정인형, 천아트 가방 만들기 등 9개 체험 행사, ▲내가 사랑한 남부평생교육원 SNS사진이벤트, ▲평생학습 동아리 발표회, ▲ 국립생태원과 함께하는 생태 전시 등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가 진행된다.
김용문 원장은 “평생학습주간 운영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평생학습을 배우고 실천하는 기쁨을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수강신청은 평생교육정보시스템(http://www.cnall.or.kr)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남부평생교육원 누리집(cnbl.cne.go.kr) 공지사항 또는 평생학습부(☎041-730-7715)로 문의하면 된다.